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몽 전자책 한번에 승인받는 방법 2편 -프로필 이미지-

디지털 노마드 체험기!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4. 10. 18: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지난 1편에서는 -글 작성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2021.04.10 - [디지털 노마드 체험기!] - 크몽 전자책 한번에 승인받는 방법 1편 -책 작성방법-

 

크몽 전자책 한번에 승인받는 방법 1편 -책 작성방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 포스팅이 아닌 정보글을 작성하는데요~ 지난번 크몽에 저의 첫 전자책 '고과장의 해외무역 실전 노하우'가 출시되었다는 글을 올리면서 크몽

overseassalesgogo.tistory.com

 

1편의 내용처럼만 잘 지켜서 작성하면 글에 대해서는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해결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었더랬죠... 

 

그것은 바로! 프로필, 서비스 이미지. 

 

내가 제작한 전자책의 책 표지가 되는 것인데요. 

 

아시다시피 요즘 돈되는 카테고리들은 엄청난 양의 책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 살아남으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책 표지입니다. 

 

저는 처음에 제가 한번 해보겠노라 해서 SIMPLE IS THE BEST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만들어보았는데요...

 

 

처음 만들어본 이미지

역시나 빠꾸를 먹었답니다 ㅠㅜ ㅋㅋ

 

크몽 서비스 등록 시 이미지 제작 가이드

 

[서비스 등록] 서비스 등록 시 어떤 이미지를 등록해야 하나요?

    프로필·서비스 이미지는 전문가님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동시에 매출 증가에도 큰 영향을 주는 중요한 콘텐츠입니다. 크몽 사이트뿐 만 아니라 공식 SNS 계정(예시: 페이스북) 등 외부 매체

support.kmong.com

 

이미지 제작가이드를 보게 되면 양식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구매욕구를 자극할 만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아마 그래서 크몽의 프리랜서 디자이너들을 협업하게 하는 방법인 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디자이너 친구에게 비싸고 멋있는 것도 바라지 않으니 25,000원 수준에서 제작해 줄 것을 요청을 하였죠~^^

 

그래서 나온 것이 아래 입니다. ^^

 

해외출장을 떠나려는 해외영업사원의 자켓에 비행기 티켓처럼 꽂힌 문구가 어울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위에 크몽링크에서 양식을 잘 활용해보시고 창의적으로 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