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가인 다이어트 비법공개! 49kg->44kg

디지털 노마드 체험기!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5. 4. 15: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트로트가수, 송가인, 오유진, 홍잠언 중에 송가인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번주 퇴근길에 버스에서 어떤 모녀가 송가인 살빼서 44키로나 됐다고 웅성웅성 하길래

 

한번 찾아보고 싶기도 했어요^^

 

부모님 고향이 진도 선항리라 송가인씨 집 소앵무리와 15분 정도 거리라서 매년 명절마다 찾아가기도 했죠~

overseassalesgogo.tistory.com/84

 

진도 송가인 생가 (코로나 이전 모습과 지금의 모습)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송가인 생가의 모습을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송가인 생가는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이 우승하면서 놀라운 속도로 변화되었어요. 우승한 해 부터 매번 명

overseassalesgogo.tistory.com

제가 백스쿼트로 바벨을 60kg정도로 올리는데 지금 44kg로 뺐다니까 정말 

 

실물은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네요~~

송가인다이어트비법

송가인 다이어트의 비법은 크게 3가지 인데요.

 

첫째. 6시 이후 금식.

 

잘 빠지지 않았던 얼굴살 때문에 팬들로부터 복스럽다고 얘기를 들었지만

 

한편으로는 외모를 가지고 폄하하는 악플에 맘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외출이 많지 않아지면서 주로 집에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독하게 마음먹고 좋아하던 음식도 안 먹으면서 결국은 5키로그램을 감량했다고 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차이가 크네요~ 

 

약 9개월간의 변화

둘째. 러닝머신

 

저는 러닝머신으로 살을 뺐다는게 이해가 되는데요.

 

저도 한달동안 매일 1시간씩 러닝머신에서 달리기를 해서 10kg를 뺀적이 있거든요. 

 

이걸 꾸준히 할 수 있는 정신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그러니까 이렇게 또 성공할 수 있었겠죠~ 

 

송가인다이어트

물론 사진은... 음 뽀샵이 좀 들어간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셋째. 생강차

 

감기걸렸을 때 생강차가 좋다고 해서 많이 마시는데  

이게 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생강차를 마시면 몸에 열이 나니까 몸을 움직이게 되고 

식욕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서 주전부리 간식 생각이 덜 들게 한데요. 

또 생강차에 레몬즙을 넣어 마시면 해독작용과 지방연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생강은 하루 2~4그램, 레몬은 레몬주스로 섞어도 된다고 하네요~

 

송가인다이어트

저도 크로스핏을 한지 1년이 넘어가는데 다이어트는 정말 꾸준함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

 

아래는 내돈내산 효도선물로 산 송가인씨가 광고모델로 나오는 중소기업 안마의자기 인데 

 

찐팬 인증 겸 올려보아요~^^

송가인안마기닥터웰

올 여름 코로나 때문에 해수욕장 가기도 그렇지만 스스로의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해 보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