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칼국수 맛집 -꾸왁 칼국수-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3. 26. 16: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재방문각 확실히 살아있는 칼국수 맛집, 꾸왁칼국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꾸왁이 아마 재료를 꽉 채워넣어서 하는 말이 아닌가 싶어요 ㅋ

 

지난번에 만두칼국수집인 을지 손 칼국수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같은 칼국수집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맛이 전혀 달라요 ㅋㅋ

 

꾸왁칼국수

요즘 봄이 되고 하니 더 직장인분들이 나와서 식사를 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 처음간 꾸왁칼국수에는 웨이팅이 상당했습니다. 

 

특히 저희가 들어가고 앉아있는데 밖에 웨이팅이 상당히 많았어요. 

꾸왁칼국수 내부

안에 밥솥이 있어서 셀프로 먹으면 되냐고 물었더니 퍼다 주신다고 하네요 ㅋ 

꾸왁칼국수 메뉴

칼국수는 55백원, 칼만두 6천원 굉장히 저렴하죠? 

 

사람들이 안 찾아올 수 없는 그런 가게 같았어요.

 

이런 가게는 맛까지 좋다면 더 응원해야해욧!ㅋ 

꾸왁칼국수 겉절이

이게 매일마다 담그신다는 겉절이인데 되게 달달하니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두접시 뚝딱했습니다 ㅋ

꾸왁칼국수 칼만두

뭔가 칼국수같은 느낌보다는 베트남 쌀국수 느낌이 더 많이 나지 않나요? ㅋ

 

맑은 국물색에다가 숙주나물까지 첨엔 베트남쌀국수인거 같았어요. 

 

그런데 만두가 있으니까 그건 또 아닌 것 같고 ㅋ 

꾸왁칼국수 칼만두

만두 큰거 보이세요? ㅋ 

 

고기 고명도 맛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게 처음에 국물만 후루룩 떠 마시면 약간 뭔가 심심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만두를 하나 터트리고 그 만두소와 함께 휘휘 저어 드셔보세요.

 

어~얼 마나 맛있게요~ㅋ

꾸왁칼국수

이건 제 생각엔 정통 칼국수는 아니에요 ㅋ 

 

그런데 아무튼 맛은 진짜 맛있어요 ㅋㅋ 

 

한그릇만 먹어도 배부르긴 한데 여기 밥이랑 함께 말아먹어보세요 ㅋ 진꿀맛 ㅋ

 

볶음밥(곱배기 가능)도 맛나게 생겼더라구요 ㅋ 담에 꼭 도전각!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