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설렁탕 맛집 -이남장 본점-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3. 17. 15: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설렁탕 국물이 제대로인 이남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든든한 국밥한그릇 땡기는 날 있자나요,

 

그런날엔 설렁탕 한그릇이면 끝내주는거 같습니다.

을지로 이남장 본점

청계천을 따라 봄바람을 맞으며 씩씩하게 걷다보면 나오는 이남장. 

 

저는 첨 가봤는데 여기가 여러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꽨 장사가 잘 되는 곳인가 봅니다. 

이남장 메뉴

멀리서 메뉴를 찍어보았네요 ㅋ 

 

설렁탕이 메인이라 설렁탕을 시켜보았는데 특은 왜 7천원이나 비싼지 모르겠네요. 

 

아마 내장이랑 양이 더 많겠지만 얼마나 차이가 나길래 7천원이나 차이가 날까요~

 

어...언젠가는 도전해볼 날이 있을지요 ㅋ

이남장 본점 반찬

반찬은 역시 깍두기인데 무우가 커서 무슨 장독대에서 바로 꺼내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 

 

설렁탕의 베프니까 아무래도 잘들 먹어서 많이 크게 준비한 것 같네요~

이남장 설렁탕

짜잔~ 드뎌 설렁탕 출격!

 

뽀오얀 국물 보이시나요? 

 

역시 맛난 건더기들은 국물아래 숨어있군요. 

이남장 설렁탕

고기와 밥과 당면이 국물과 어우러져서 감칠맛을 내고 있습니다~

청계천의 봄

이제 봄이 정말 시작하려나 봐요. 

 

청계천에 꽃들도 피기 시작하네요~

 

봄기운 맞으며 또 열심히 일하며 햄복해집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