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종로 익선동 수제버거 맛집 -양키스버거-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3. 23. 20: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수제버거 포스팅입니닷^^

 

양키스버거라는 브랜드인데요. 

 

문래동 창작촌에 본점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끔 문래동 가보면 참 많이 변화하고 맛집도 많이 생기고 그런거 같더라구요. 

 

언제 가볼일이 생기면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ㅋ

 

익선동도 참 즐길게 많고 좋은데...ㅋㅋ

 

거두절미하고 저는 비쥬얼을 따라 '칠리치즈베이컨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양키스버거

일단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오구요. 

 

외관상 큰 차별점은 없는 듯 합니다. 

양키스버거 수제버거 맛집

요즘은 저런 메시지도 기본으로 붙이는 것 같아요. 

 

쿠팡 다니다 보면 미리 붙여놓은 포장지들이 보이더라구요. 

 

전에 새우장집은 수기로 적은 메시지를 서비스와 함께 보내줘서 참 고마웠는데 ㅋ

 

언제 그거 적고 있겠냐마는 그게 작은 정성의 차이죠~

양키스버거

스티커 등으로 계속 이름을 노출시키는 전략은 좋은 것 같습니다~

양키스버거 할라피뇨

매일 먹던 수제버거집의 할라피뇨가 아니고 여기 할라피뇨를 먹어보니까 또 다른 맛에 괜찮더라구요~

 

근데 조오금~강하게 맵습니닷!~ ㅋㅋ

양키스버거 치즈프라이

치즈프라이도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양키스버거 칠리치즈베이컨

짜짠~ 칠리치즈베이컨이에요~

 

역시 음식도 이 데코가 참 중요하죠~ 

 

베이컨이 막 튀 나오니까 넘넘 맛있게 생겼네요~

양키스버거 칠리치즈베이컨

맛은 아~주 괜찮았답니다~^^

 

일단은 계속 먹던 수제버거가 아니고 새로 맛을 보니 참 좋았구요,

 

이 칠리소스가 매콤하니 햄버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밸런스가 잘 맞았어요!

양키스버거 오리지널베이컨

아쉽게 내부모습을 잘 찍지 못했네요 흑흑 ㅋ

 

양키스버거 참 잘~ 먹었습니다~ 강추해욧!^^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