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고성 생선구이 맛집 -고등어랑-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4. 10. 20: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 강원도 고성에 낚시를 갔다가 들르게 된 '고등어랑'이라는 생선구이 집입니다~

 

사실 이곳이 맛있었다고 하기가 좀 애매한게 가격에 비해 생선구이 양도 적었고 별로 친절한 것 같지도 않아서 참 애매했어요~

 

그러나 한국인의 밥상에서 최불암 아재가 들른 곳이라고 하니 한번 포스팅을 해보렵니다~^^

강원도 고성 고등어랑

우선 입구부터 방송에 소개된 집이라는 것이 확 눈에 띄었어요~

한국인의 밥상

식당 내부에는 한국인의 밥상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많이 붙어있는데요. 

 

이게 이 식당에서 파는 메뉴를 직접 먹고 맛있다고 한건지

 

아니면 집밥 스타일로 먹은 음식이 맛있다고 하는 건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고등어랑

내부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돌솥밥+생선구이(2인 이상) 12,000원 음식을 시켰는데요. 

 

아래와 같이 나왔는데 쪼~끔 가격에 비해 이게 맞나...싶더라구요~

고등어랑 돌솥밥+생선구이(2인 이상)

같이간 지인분은 예전에는 많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조금 이상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딱히 맛있다고 느낀 반찬도 없었고 참 아쉬웠네요~

강원도 고성 고등어랑 돌솥밥
고등어랑 된장국
열기구이 2마리

다른 열기구이 사진들 보면 통통하고 맛있게 생겼던데...

열기가 그렇게 비싼 고기인지... 궁금해지네요~^^

 

가성비가 느껴지는 구성이 되어야하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가지고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