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 피자, 가성비 소문난 잭슨빌 피자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4. 14. 11: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피자집으로 소문난 잭슨빌피자를 소개합니다~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까 잭슨빌피자는 이미 신촌, 충무로에서 유명한 피자집인 것 같아요. 

 

기본 도우는 흑미이고 페스츄리도우도 있다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은 딱딱한 흑미도우보다는 

 

폭신한 페스츄리 도우가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동국대점에서 주문을 하였구요,

잭슨빌 피자 동국대점

피자 포장에는 귀엽게 단골이 되어주기를 바라고 있네요~

잭슨빌피자 슈퍼슈프림

저희는 고민되면 슈퍼슈프림을 시키라는 문구가 있길래 슈퍼슈프림이랑 페퍼로니를 시켰는데요. 

 

슈퍼슈프림 사진에 올리브가 있던데 우리 것에는 어디있지... ㅋㅋ 원래 없는건가... 

잭슨빌피자

폭신폭신한 피자빵에 익숙한터라 씬피자가 딱딱한 감은 없지 않았지만 

 

흑미라니 건강에 좋으니까 괜찮아~ 하면서 잘 먹었네요^^

잭슨빌피자

윤기 콸콸콸~

잭슨빌피자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는 노말했어요~ 역시 인터넷에 있던 사진과 같은 비주얼은 아니었네요~

잭슨빌피자

크~게 맛있거나 하진 않았는데 그래도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던 피자였습니다~

 

씬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