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가인의 고장 진도의 명물 진도개 원더랜드 -진도개 테마파크-

여행일상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5. 13.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기쁨이 강아지 고양이 노즈워크 오뚝이 장난감 스윙볼 분리불안 해소 :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지금은 송가인의 고장으로 불리워 지지만 예전에는 진도개가 명물이었던 진도의 ㅋㅋ

 

진도개 테마파크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진도는 진도개 아니면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 울돌목이 제일 유명했고 

 

진도대교 밑 울돌목에서 뜰채로 들어올리면 막 숭어가 수십마리씩 올라오는 그런게 유명했었죠~^^

 

그런데 영화 명량 이후로 이순신 마케팅이랑 송가인씨의 성공으로 요즘은 

 

제주도 다음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되려고 엄청 노력하고 있답니다. 

 

제가 아는 프로젝트로는 진도 울돌목 해상케이블카가 있는데요.  

 

진도울돌목해상케이블카

올해 2021년 10월 완공을 앞두고 해남에서 진도까지 이어지는 950m정도의 케이블카로

 

진도의 푸른 바다를 구경하는데 넘나 좋은 것. 이 될 것 같아요 ㅋ

 

진도 가는 길에 목포 지나면 목포 해상케이블카도 있는데 사실 타보지는 못했지만 

 

목포 케이블카가 더 멋있지 않을까 생각은 드네요 ㅋ 

 

진도케이블카! 꼭 타볼 겁니닷!^^

 

그리고 이미 진도대교 주변으로 인싸성지가 될만한 곳들이 충분히 많으니까 

 

남해 여행으로 진도 꼭 들려보시구요~^^

진도케이블카공사중

신나게 공사중이어라~^^

진도개테마파크

자 그럼 본격적으로 진도개테마파크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일단 테마파크의 메인 건물은 넓은 주차공간과 함께 잘 지어져 있는데요. 

 

매일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는 있는데 한번 아래 전화로 확인해보시고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진도개 공연을 관람하실 분들은 코로나 때문에 어떤 특이사항이 있는지 모르니 꼭 확인해보세요. 

 

문의전화 : 061-540-6308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본관은 3층 정도로 구성되어있는데 여기서 진도개나 강아지들의 탄생 스토리와 

 

진도개의 우수성, 진도개의 무는 힘ㅋ 등 아이들과 체험할 수 있는 정보와 시설이 정리되어 있답니다. 

진도개테마파크

본관을 옆으로 동산이 있는데요. 

진도개테마파크

푸른 잔디밭에 진도개와 아이들이 사진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도개의 역사

글이 많으면 읽기 힘드니까 요약해드리자면 ㅋ 

 

진도가 어떻게 생겨난지도 모르던 약 신석기 시대에 개를 키우기 시작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물들이 발견되었고 이를 근거로 진도에서 자라고 진화된 고유의 혈통을 가진 개가 진도개다~ 라는 것이에요 ㅋ

 

저희 집안의 역사를 생각해보면 저희 선조? 어~엄청 오래된 할아버지께서 제주도에서 배를 타고

 

진도가 작은 섬들로 있었을 때 넘어가셨다고 들었으니 그때도 진도개가 진화 중이었던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겠네요 ㅋ

진도개테마파크

동산에는 이렇게 진도개 방사장이 있는데요. 

 

이날은 더워서 아이들이 헬떡 거리고 있었어요 ㅋ

진도개

제가 아는 분은 막 혈통 좋은 진도개를 키우셔서 새끼를 막 13마리씩 낳고 그러던데 ㅋ

 

여기 진도개들도 혈통좋은 아이들만 방생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예전에는 다른 개들을 데리고 진도대교를 못 넘어가게도 했답니다 ㅋㅋ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ㅋ

미니동물농장
진도개테마파크 미니동물농장

아이들과 와서 시간보내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ㅋ

 

저는 동물을 좋아해서 너무 재밌었네요~^^

진도개테마파크

토깽이가 귀엽게 달라붙어 있네요 머 달라는 제스쳐 같아요 ㅋ 

진도개테마파크

바로 이곳은 똑똑한 진도개들이 공연을 펼치는 공연장이에요. 

진도개테마파크

사실 어디 서커스 공연장이나 가야 겨우 동물묘기를 보자나요. 

 

진도개 테마파크에서는 무료로 진도개 쇼를 관람할 수 있답니다. 

 

공연 중에는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구경하느라 ㅋㅋ 

 

이 공연은 정말 볼만하니까 꼭 놓치지 말고 보세요~^^

진도개테마파크

진도에 대해서는 정말 할 이야기도 많고 그런데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ㅋ

 

진도가 멀어서 그렇지 남도 최대의 쏠비치호텔도 있고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정말 잘 해놨어요. 

 

여러분도 여름휴가 때 진도에 한번 놀러가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추억이 될거에요~^^

 

 

기쁨이 올인원 4in1 산책물통 텀블러형 휴대용 강아지산책물통 배변봉투 급식사료컵 포함 : 마이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