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휴가지 추천] 물 맑고 깨끗한 강원도 -천진해수욕장-

여행일상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5. 15. 21:39

본문

728x90
반응형
 

기쁨이 강아지 고양이 노즈워크 오뚝이 장난감 스윙볼 분리불안 해소 :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이상고온 현상으로 어제 오늘 날씨가 참 더운데요. 

 

어제 낚시를 다녀오면서 힐링을 즐겼던 천진해수욕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진해수욕장은 이미 몇번 가서 낚시도 하고 물에 발도 담그고 했었는데요 ㅋ

 

포스팅하는 것은 첨이네요 ㅋ

 

매년 하절기 7~8월
일반해변 06:00~24:00 / 마을관리해변 06:00~22:00

샤워장, 탈의장, 음수대, 야영장, 화장실 등

강원도 천진해수욕장

천진해수욕장은 먼저 넓은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에 사진 가운데 자동차 앞쪽으로 보면 데크가 있죠. 

 

이곳은 텐트도 참 쉽게 펴고 쉬어갈 수 있도록 야영장도 잘 되어있습니다. 

 

해변 뒷편으로 화장실이 있는데요. 

 

지금은 비성수기 또는 코로나를 이유로 화장실이 닫혀있어요. 

천진해수욕장

그러니 맞은편에 카페들도 구경해볼겸,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앞 카페는 모터사이클족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더라구요~

천진해수욕장카페

이 카페도 소개하고 싶은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흑흑 ㅋ

강원도천진해수욕장

워낙 물이 맑다보니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분들도 많아요~~

천진해변낚시

저와 친구들은 천진해수욕장 방파제에서 낚시를 즐기는데요. 

 

저의 핑키핑키 원투 낚시대를 소개합니닷!^^

 

낚시대를 산지 한 1년? 넘은 것 같은데 지금까지 한마리 여기서 잡았던게 전부네요 ㅋㅋㅋㅋ

 

저는 어복이 없나봐요 ㅋㅋㅋ 

강원도낚시포인트

저만 잘 못 잡는거지 여기서 다른 분들은 장어, 놀래미 같은 걸 잘 잡으니까 

 

여름 휴가 오셔서 낚시하실 때 꼭 방문해 보세요 ㅋ

 

바로 앞 편의점이나 옆 봉포해수욕장에 낚시방이 있어서 낚시미끼를 살 수 있는데 

 

저는 모르고 지나쳐서 장사항까지 갔어요 여러분은 그런일 없도록!^^ 

천진해수욕장

오랜만에 기쁨이도 놀러가서 바닷바람 시원하게 즐기고 왔어요~^^

여름피서지추천

맑고 깨끗한 동해바다의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강원도고성천진해수욕장

모래가 곱고 좋아요~ 

 

평일에 가는 걸 추천드리고 조용한 바닷가 파도소리 듣고 싶은 분들은 

 

올 여름 피서지가 고민될 때, 강원도 고성의 천진해수욕장 한번 방문해 보세요~^^

 

 

기쁨이 올인원 4in1 산책물통 텀블러형 휴대용 강아지산책물통 배변봉투 급식사료컵 포함 : 마이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