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감성식당 추천] 데이트 식당으로 넘나 좋은 -천진오길-

여행일상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5. 15. 22: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앞서 천진해변 포스팅에 이어 식사코스로 너무 좋을 것 같은 천진해변의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1.05.15 - [여행일상] - [여름 휴가지 추천] 물 맑고 깨끗한 강원도 -천진해수욕장-

 

[여름 휴가지 추천] 물 맑고 깨끗한 강원도 -천진해수욕장-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이상고온 현상으로 어제 오늘 날씨가 참 더운데요. 어제 낚시를 다녀오면서 힐링을 즐겼던 천진해수욕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진해수욕장은 이미 몇번 가서 낚

overseassalesgogo.tistory.com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모르겠어요 ㅋ

 

그리고 튀김과 떡볶이가 너무 먹을만 해서 좋았네요^^

강원도고성천진오길

그곳은 바로 '천진오길'!!

 

친한 형님부부가 전에 오셔서 데이트 하다가 알게 된 곳인데 

 

튀김이랑 떡볶이가 맛있는 곳이라고 또 가보자고 하시는 거에요~

 

튀김이랑 떡볶이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했지요~ㅋㅋ

강원도고성천진오길식당

강원도에 휴식을 취하러 와서 그런지 딱 문앞에 꽃과 부드러운 익스테리어를 보니

 

갬성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여기는 장사를 하면서 돈을 버는 일 뿐만 아니라

 

내가 여기 사장님이었으면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강원도여행천진오길

이런 인테리어소품은 카페에서 참 많이 보는 것 같아요~

강원도고성식당추천

이렇게 주류도 팔고 있으니 숙박을 하고 가는 강원도 여행에

 

맛난 파스타 같은 음식을 시켜서 함께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강원도식당추천

짜잔~ 그리고 바로 인테리어인데요. 

 

음... 어떻게 보면 이런 인테리어를 많이 보신 분들은 노말하다고 생각할 것 같긴해요~

 

그런데 이날은 신기하게 갬성에 젖었는지 너무 예뻐보였네요 ㅋ 

강원도떡볶이식당맛집

그리고 딱 요 위치! 

 

넘 맘에드는 구도와 가구 소품들이었어요 ㅋ

천진오길

여친이 생긴다면 꼭 다시한번 들러 보고 싶네요~^^

천진오길

항상 이런 갬성적인 곳들을 보면 그 작은 로고에서부터 이 식당을 준비하고 

 

음식을 만들 때 얼마나 노력하는지 느껴지게 되요~

천진해수욕장

저희는 포장을 해서 낚시장소로 왔습니다. 

 

여름도 아닌데 벌써 더웠어요~ 다들 살이 다 탈 정도였네요~

천진오길튀김꽃다발튀김

원래 이곳이 특이한게 꽃다발처럼 튀김을 포장해주는데 들고다니기 불편한 점이 있어요. 

 

그래서 얘기를 하면 위에 처럼 박스에 포장도 해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튀김 모둠으로 16,000원하는데, 문어튀김이 가장 이색적이고 맛있더라구요~

강원도고성천진오길떡볶이

그리고 이곳 떡볶이가 괜찮았는데 밀떡을 사용하고 있구요. 

 

맛은 우리 예전에 학교앞 컵볶이먹을 때 그런 매운맛과 단맛이 어우러진 떡볶이 같았어요 ㅋ

 

여자분들 떡볶이 좋아하니까 저는 강원도 고성 데이트코스 중에 이 식당이 포함되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