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 석모도 드라이브 코스 석모도 선착장 -나룻부리항시장-

여행일상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0. 12. 25. 20: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석모도 드라이브하면서 몇 곳 가볼만한 곳을 찾아봤는데

 

코로나 때문에 어딜 들어갈 수는 없고 해서 나룻부리항 시장이라는 곳을 찾았어요. 

 

도착하니 조금 하네요~^^

석모도 나룻부리항시장

주차장을 편하게 잘 해놨더라구요~

 

사람도 엄청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들어오더라구요.

석모도 나룻부리항시장

낚시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망둥어도 꽤 큰게 잡히더라구요~

석모도 풍경

날씨도 참 좋았네요~

석모도

평화로와 보이네요~

여기서 시작해서 보문사까지 강화나들길이더라구요~

 

근데 걸어서 가기는 좀 추운거 같아서 코스를 돌지는 못했네요~^^

 

다음 편에서는 어류정항을 둘러보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