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극 쉬어매드니스 관람후기(스포일러 아주 살짝 있음)

여행일상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0. 11. 17. 17: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몇주전에 관람한 연극

 

쉬어매드니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직 쉬어매드니스를 보기 전이라면 이 포스팅이 극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살인자를 밝혀라!

 쉬어매드니스를 보기 전에는 이 포스터에 건물이 왜 있는지 궁금했는데 이제 이해가 가는군요!^^

 

오늘 이 곳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는데요, 

 

1층엔 미용실 간판이 있고, 2명의 미용사와 2명의 손님, 2층에는 한 사람이 피아노를 치고 있네요~

 

(괜히 음모론 적으로 3층은 뭐가 있을까 궁금쓰...ㅋㅋ)

 

이 1층과 2층의 인물간 복잡 미묘한 관계에서 살인사건이 발생쓰!

 

이날의 배우들~ 이중에 살인범이 있다!

배우분들 연기도 잘 하시고 관객들이랑 소통하면서 극을 이끌어가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근데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자세히 보니 배우들 사진 주변에 드라이어, 반지, 가방, 총 등이 있는데 

 

이게 살인사건을 추리하는데 중요한 힌트를 암시하는게 아닌지 의문도 드네요^^

2층에서 관람하는 것도 나쁘진 않아요~

저희는 2층에서 관람했는데 크게 나쁘진 않은데 직접 배우들과 추리하면서 재밌게 구경하실 분들은

 

1층이 좋을 것 같아요ㅋ

 

아쉽게도 공연장에서 촬영은 안되서 사진이 적네요. 

 

저는 이날 의심쩍게 말을 많이 안하고 있었던 장미숙을 범인으로 지목!!!!!!!!

 

진짜 범인이 누군지는 직접 관람하면서 추리해보세요~^^

 

연인과 재밌는 연극을 찾고 있다면 쉬어매드니스 강추해요~^^

 

*경찰은 어떻게 현장에 있었을까?? 그저 우연일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