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 파주 가볼만한 곳 -마장호수-

여행일상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1. 1. 21: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마장호수에 바람을 쐬러 갔습니다~

 

평소 주말이면 여기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주차하기가 너무 힘든데

 

오늘은 그래도 평소 주말같진 않게 차가 적었어요^^

 

TIP. 주차는 가능하다면 제 2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전망타워 쪽 주차장에 세워야 출렁다리에서 가까워요. 

 

마지막 주차장을 지나면 주차장이 하나 더 나오는데 

 

거기는 어떤 캠핑장의 주차장같더라구요.

 

그리고 또 멀기도하고 가격도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파주 마장호수 지도

마장호수는 이렇게 생겼구요~

 

호수 둘레로 산책을 할 수 있어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오랜만에 출렁다리를 건널 준비를 하고 신나게 출발했답니다~^^

 

그런데 출렁다리도 코로나 때문에 운영을 안하더라구요 흑흑

 

*현재 출렁다리 기준 오른쪽 방향 산책로가 수몰되어 못 가게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장호수 전망대

날씨가 참 좋고 공기가 참 시원했어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이용폐쇄

아쉽게도 출렁다리가 운영을 안하네요. 

 

어서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어요~

마장호수 전망대

전망대를 차분히 걸어올라가보세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이용시간

출렁다리 이용시간은 나인 투 씩스랍니다~^^

 

아마 관리자분들의 근무시간에 맞춘게 아닌가 싶네용~

마장호수 출렁다리

아쉽지만 사진으로 남깁니다.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다리 밑에서 보는 모습도 참 인상적이네요.

 

얼어붙은 호숫물로 그 모습이 비치는데

 

얼음 아래 세상에 거꾸로 다리가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상상을 해봤네요~^^

출렁다리

최근 많은 관광지들에 출렁다리를 많이 놓아서 뭔가 희소성은 떨어져간다는게 아쉽긴 하네요.

마장호수의 겨울
마장호수

오줌누는 아이의 오줌이 다 얼었어요~ㅠㅜㅋㅋ

마장호수
마장호수

여기는 아마 오리들의 놀이터같아요.

 

다른 곳은 다 얼었는데 딱 여기만 동그랗게 안 얼어서 

 

오리들이 잠도자고 물놀이도 하더라구요~ 귀여웠답니다^^

마장호수

코로나로 답답한 마음 마장호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마스크는 필수 꼭 필수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