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낚지제육볶음 맛집 -수정식당-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2. 17. 13: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그렇게도 포스팅을 하고 싶었는데 사진이 부족해서 못 올리고 있었던 

 

힙지로의 낚지제육볶음 맛집! 수정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낚지볶음은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낚지 제육이니 더 맛있습니다. 

 

이곳도 이미 많이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을지로 수정식당

간판이 아주 옛스러움을 더하고 있죠~ 

 

간판만 보면 70년대 장터식당을 연상케해요.

 

여기도 을지로 어느 골목이라 저같은 사람들은 진짜 네비켜고 와야되요 ㅋ

힙지로 낚지제육볶음맛집 수정식당

내부는 정말 옛스럽지 않나요?^^

 

주방이 안과 밖으로 나와있어서 재밌었어요. 

 

양은냄비들도 어징간이 오래된 것이 아니었죠. ㅋ

힙지로 수정식당

맛있는 반찬들이 플레이팅되고 있습니다. 

수정식당 메뉴

식사류는 위에 메뉴와 같은데 2인 이상만 시킬 수 있는 것들이 있지요. 

 

저희는 낚지제육을 같이 시켰습니다. 

 

낚지만 먹을 때랑 다르게 육고기까지 먹을 수 있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수정식당 김 반찬

김은 이쑤시개가 꽂아져서 나오는데 이게 이집 특징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어제 갔을 때에는 이쑤시개가 없었다는...ㅋ

수정식당 낚지제육 한상

반찬들이 다 맛있는데 그중에 고등어조림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고등어조림에 무우 있자나요. 완죤 꿀맛 ㅋ

을지로 낚지볶음 맛집 수정식당

정말 문자로 맛을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아쉽네요~

을지로 제육볶음 맛집 수정식당

재료도 신선하고 푸짐하고 매운 맛도 적당하니 강추입니다~^^

 

네이버 포스팅에도 수정식당 주소찾기가 힘들었는데 겨우 찾았네요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