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힙지로 국수맛집 -대림국수-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3. 13. 12:32

본문

728x90
반응형
 

기쁨이 강아지 고양이 노즈워크 오뚝이 장난감 스윙볼 분리불안 해소 :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힙지로에 새로 생긴 비빔국수 맛집 '대림국수'를 소개합니다!

 

간판 글씨가 계림국수 라고 써있는 것 같아서 같이 갔던 분들이 다들 처음에는 계림인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구요^^

 

대림국수는 생긴지 몇달 되었는데, 최근 한 몇주간 내부공사로 닫혀있어서 맛이 궁금했는데 

 

최근 다시 오픈해서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을지로 힙지로 대림국수

대림상가에서 시작해서 대림국수라고 하는 것 같아요. 

 

야끼가 구움, 도리는 새?라는 일본어네요. 

대림국수 주방

내부는 참 깔끔한데 아쉬운 점이 조명이 좀 부족한 것 같았어요.

 

조명이 좋아야 또 포스팅할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는데 약간 어두운 내부가 아쉽긴 했네요.

 

밝기 조절이 가능한 디밍라이트를 사용해서 낮에는 좀 밝게 하고 밤에는 주점처럼 살짝 어둡게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대림국수 메뉴

매뉴는 위와 같고 저는 역시나 메인인 야끼국수 비빔면을 탐해보았습니다~^^

 

목살과 무릎연골이라고 나와있어서 어떤 형태로 플레이팅이 되있을지 많이 궁금했네요.

 

소주를 요즘에 먹지는 않는데 소주가 5천원이 넘는다니 후덜덜 입니다~ㅋㅋ

대림국수 기본 반찬

반찬이 정통 중국음식점 반찬으로 나오네요~

 

국수집에 자차이라 기대됩니다~

대림국수 야끼국수 비빔면

꼬치형태로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야까(구움)이라서 그랬다는게 이해가 되었답니다. 

 

소~올찍히 꼬치는 그렇게 맛있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대림국수 비빔면

비빔면은 확실히 탱글탱글 했습니다. 

 

일반 비빔면 국수는 아니고 약간 옥수수면 같기도 하고 어쨌던 식감은 좋더라구요. 

 

비빔면 양념도 흔히 먹어본 맛은 아니었습니다.^^

힙지로 대림국수

꼬치는 가볍게.

을지로 대림국수 비빔면

온면도 참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온면을 한번 먹어보고 포스팅 업데이트를 해드리겠습니다~^^

 

*추가포스팅

 

드뎌 온면을 먹어보았는데요 ^^

 

야외테이블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여기가 5시 이후에는 메인이 꼬치와 술로 포차느낌이에요. 

 

이 면종류도 저녁에는 제공 안 하는 것 같습니다. 

대림국수 온면

어쨌던 그 옛날 중국음식점에서 먹어 본 그 온면을 생각하고 시켰는데 

 

역시 이곳의 메뉴는 다르더군요 ㅋㅋㅋ

 

온면이 옥수수면으로 국물도 노랫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곳은 진하고 얼큰한 느낌이었습니다. 

대림국수 온면

역시나 고기는 끼니마다 챙겨먹어줘야기에 꼬치는 살짝 쿵 해줬구요. 

대림국수 온면

크게 나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대림국수 온면

그런데 여기 고추가 넘 매워서 고생 좀 했네요 ㅋ

 

매운 맛 조절이 가능한지 모르겠어요~ㅋ

 

이곳이 요즘 인스타 핫플이 된 것 같은데 꼭 놀러와보세요~^^

 

 

기쁨이 올인원 4in1 산책물통 텀블러형 휴대용 강아지산책물통 배변봉투 급식사료컵 포함 : 마이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