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칼국수 상당히 맛집^^ -을지 손 칼국수-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3. 16. 13: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아마 처음으로 칼국수집을 소개해드리는 것 같습니다~

 

점심에 국수를 먹으면 저녁에 배가 너무 고파서 잘 안 먹었는데 

 

꽤 맛있다고 해서 따라가 보았습니닷!ㅋ

 

을지 손 칼국수! 이곳은 바로 밖에서 보이지는 않고 아리스타 빌딩이라는 곳의 

 

문을 열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아리스타 빌딩 을지손칼국수

평소에 칼국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 

 

오늘의 칼국수는 어떤 맛일지 들어가 봅니다. 

을지손칼국수

원래는 웨이팅이 항상 있었던 곳이래요. 

 

여기가 배달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은 다행히도 웨이팅 없이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을지손칼국수 내부

깔끔한 내부에 칼국수향이 느껴지는데요. 

 

여기는 고기국물 향이 나는게 거 든든하게 배채울 수 있겠구만~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을지손칼국수 메뉴

가격은 참 착하게 구성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손만두 칼국수를 시켰는데요. 

 

제발 어디 일반 칼국수집가서 나오는 비슷비슷한 칼국수만 아니길 바랬어요 ㅋ

을지손칼국수

오랜만에 겉절이 김치를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을지손칼국수 손만두칼국수

짜잔~ 역시 고기국물이 다부지게 우러져 나와있네요~

 

만두도 저 큰것 보소~ㅋ 

을지손칼국수

칼국수면이 저런 색인거는 많이 못 본거 같아요. 

 

이 면도 쫄깃 탱글 맛있답니다. 

을지손칼국수 손만두

만두가 엄청 크죠.

 

3개가 들어가 있는데 이거 3개만 먹어도 배불러요.

 

근데 저는 여기다 밥까지 말아먹었다는...ㅋㅋ

을지손칼국수 손만두 칼국수

여기는 정말 오랜만에 강추를 해드릴만한 곳이에요~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맛보러 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