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고츠 라멘 국물이 진하고 좋았던 -Jazz&라멘-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5. 4. 14: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배달음식을 1일 1포 노력 중인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일본식 라멘이 너무 땡겨서 주변 라멘집을 찾아보았는데요. 

 

종로에 위치한 Jazz&라멘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왜 라멘에 Jazz가 붙어있지 한번 검색해 봤는데 이곳 매장에서는 

 

매장 음악으로 째즈가 나온다고 해요~

 

저는 돈고츠 라멘 (진한맛), 다른 분들은 텐동을 시켰습니다. 

Jazz&라멘

일단 반찬은 아주 간단하게 김치와 단무지로 이뤄져 있습니다. 

 

자주 배달음식을 시켜먹다 보니 이 반찬도 신경을 쓴 식당들이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

Jazz&라멘 텐동 덴돈

텐동이 무슨 뜻이지 궁금해 하면서 검색을 해보니까 어원은 덴푸라돈부리 (天ぷら丼), 

 

텐부라동 의 약칭으로 현재는 일반적으로 텐동 혹은 텐돈 등으로 표현한다고 해요. 

 

일반적으로 밥 위에 몇 가지 종류의 튀김을 올리고 단 덮밥 소스를 더한 음식인데요, 

 

이 소스는 주로 우려낸 국물·간장·미림·설탕 등을 합친 것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여기 평점에 장어튀김이 작다니 튀김 크기에 대해 코멘트가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드신 분들은 크기도 만족스럽고 전체적으로 맛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Jazz&라멘돈고츠포장

짜잔~ 제가 젤 좋아하는 돈코츠 라멘입니다~^^

 

돈고츠라고도 표현하고 다양하게 하나봐요 외래어라서. 

Jazz&라멘돈고츠라멘

저는 돈고츠의 진한 고기국물과 고명을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이태원에서 먹을 때에는 산다이라멘이라고 있었는데 

 

거기는 이 고기를 살짝 불을 입혔던 걸로 기억을 해요. 

 

여기는 불까지는 입히지 않네요~

Jazz&라멘돈코츠라멘

이렇게 육수를 부워주면 아~주 맛있는 돈코츠라멘이 완성이 됩니다~^^

 

여기 돈코츠라멘 꽤 먹을만 하더라구요~

 

특히 진한 국물이 넘나 좋았어요~^^

Jazz&라멘돈코츠라멘

여러분도 진한 고기의 향을 느끼고 싶은 날 돈코츠라멘 한그릇 때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