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대째 향토음식 경연대회 수상 -순남시레기-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5. 13. 15: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고과장입니다~^^

 

오랜만에 음식 포스팅이네요!

 

최근에는 예전에 맛있던 집 음식을 다시 한번 먹어보거나 

 

맛이 별로였던 음식점 음식을 먹다보니 포스팅 거리가 많지를 않았어요. 

 

그러다 최근에 순남시래기라는 음식점의 시래기음식을 먹었는데 

 

너무 고소하고 구수하고 맛나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포스팅 준비하면서 보니까 순남시래기가 이미 꽤 유명한 프랜차이즈더라구요. 

 

3대째 향토음식 경연대회에서 수상음식으로 선정될 정도로 맛있는 곳이랍니다~

순남시래기얼큰시래기

아쉽게도 위에 얼큰시래기는 국 사진을 못 남겼어요 흑흑

 

그래도 밥 양이나 반찬을 보면 정말 많고 푸짐하죠~

 

요즘은 가격을 올리면서 소비자가 반감을 갖지 않게 양도 늘인 것 같아요. 

순남시래기수육정식

수육정식 사진도 잘 찍지는 못했는데 같이 드신분들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순남시래기꼬막정식

짜잔~ 저는 시래기꼬막정식을 시켰는데요. 

 

아마 이 꼬막정식이 제일 가성비 좋은 메뉴가 아닐까 싶었어요 ㅋㅋ

 

매코~옴한 꼬막무침에 시래기로 잘 지어진 밥을 같이 먹으니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

순남시래기꼬막정식반찬

반찬은 비슷한데 떡볶이가 두칸에 나오는 것은 반찬하나가 안들어 간 건지 

 

거기까진 모르겠네요 ㅋ

 

반찬도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순남시래기시래기밥

시래기로 밥을 지은 건 또 첨이었어요. 

 

어떻게 표현할지는 모르겠지만 이 역시 구수하니 맛이더라구요~

순남시래기꼬막정식

제사때만 먹던 꼬막인데 이렇게 도시락으로 시켜먹으니 또 다른 맛이 있었네요 ㅋ

 

꼬막 양념도 딱 맞게 매워서 시래기밥이랑 같이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순남시래기꼬막무침

꼬막이 참 통통신선하죠? 

순남시래기꼬막정식

요렇게 밥에다가 착 얹어서 먹으면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순남시래기시래기국

그리고! 요 시래기국은 들깨가루가 참 아주 고소하게 들어가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그 시래기의 기본 맛이 있자나요, 거기서 들깨의 고소함이 배가 됐다면 좋을 것 같아요 ㅋ

 

아무튼 여러분도 시래기, 꼬막 드시고 싶은 날에 순남시래기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강츄입니닷!^^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