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도 송가인 생가 (코로나 이전 모습과 지금의 모습)

여행일상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2. 13.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송가인 생가의 모습을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송가인 생가는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이 우승하면서 놀라운 속도로 변화되었어요. 

 

우승한 해 부터 매번 명절마다 들러서 구경했는데 관광지화 되는 속도가 1~2년 만에 순식간이더라구요. 

송가인 공원

작년까지 송가인 생가 가는길에 무슨 공원을 만들고 있길래 여기다 뭘 만드는 거지 했는데ㅋㅋ

 

오늘 가보니 송가인공원이라고 만들어 놓은 거더라구요~ 

 

공원 규모도 꽤 되고 꽃정원처럼 해놓은 곳이 있으니 봄부터 가보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진도 송가인공원
송가인길

이런 명판도 없었는데 생겼네요^^

 

이제는 진돗개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송가인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라는 말도 있던데

 

진도의 보배네요^^

소앵무마을 매타세콰이어길

전라도에는 메타세콰이어 길이 몇 곳 있는데 이곳도 여름 가을 쯤에 지나가보면

 

정말 풍경도 좋고 아름다운 길이에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예전에는 여기가 간척이 안되었어서 이런 길 조차없는 뻘밭이었다고해요~

송가인생가 입구

이곳은 다 밭이었는데 이렇게 넓은 주차장과 화장실로 관광지화가 잘 되어있답니다. 

송가인 생가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송가인생가에 들어갈 수는 없어요. 

 

아래 사진처럼 예전에는 집 안에도 들어가 볼 수 있고 가족들도 실제로 보고 그랬거든요~

코로나 전, 송가인 생가 모습
송가인 생가

아쉽지만 이렇게 집 밖에서 송가인 사진과 함께 추억을 남겨야해요. 

 

아래는 예전에 편하게 들렀던 모습이에요~ 

 

정말 코로나가 끝났으면 하는 맘이 또 드네요~

코로나 이전, 송가인 생가 모습
송가인 생가 마당

문은 열려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안 들어가는게 좋아요~

진도 앵무리마을길

이렇게 마을길 지도도 되어있으니 진도 송가인 생가 방문하시면 한번 산책도 해보세요~^^

 

가인이어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