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유의 삼계탕 국물과 인삼주가 좋았던 삼계탕 맛집 -토속촌-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8. 4. 11:55

본문

728x90
반응형
 

기쁨이 강아지 고양이 노즈워크 오뚝이 장난감 스윙볼 분리불안 해소 :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은 삼계탕이 맛있었던 토속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경복궁 옆 통인시장 주변에 위치해 있는데

 

옛날부터 학교가는 버스 루트에 있어서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 

 

줄서있는 것만 보다가 직접 가보기는 첨이었어요. ㅋ

토속촌삼계탕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인지 예전같이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그래도 내부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내부가 커서 그것때문에도 놀랐네요 ㅋ

서울3대삼계탕맛집 토속촌

외부가 참 오래된 맛집이라는 것을 보여주죠~

서울특벽시지정전통음식점토속촌

예전에는 중국, 일본 관광객으로 꽉 찼었데요~

 

지금은 한국인들이 가득하네요~

삼계탕맛집토속촌

내부로 들어가는 통로인데 상당히 길죠.

 

내부에 아마 식사공간이 5~6곳이 넘는 것 같더라구요. 

토속촌김치깍두기

김치와 깍두기를 직접 담가 제공한다고 하는데 깍두기 보다는 김치가 먹을 만 했어요^^

토속촌로고

로고디자인 잘 했네요^^

토속촌인삼주

에피타이져로 인삼주를 한잔씩 주는데 인삼향이 참 좋더라구요~

 

20도라고 해요~ 저는 농담삼아 '이모, 여기 인삼주는 무한리필인가요?' 했더니 나중에 한잔 더 주셨어요^^

 

나중에 인삼주 더 하러 날잡아 가야겠어요~^^

토속촌 기본반찬

찬은 이렇게 깍두기, 김치, 마늘, 쌈장 이렇게 기본이구요.

토속촌삼계탕

짜잔! 드디어 나온 토속촌 삼계탕! 국물이 노란게 저는 첨본 삼계탕 색깔이었어요!

 

무슨 곡물을 많이 넣어서 그런 것 같은데, 같이 가신 분들이 하는 얘기가 

 

뭐가 변했데요 옛날이랑. 

 

주방장이 바뀌었다고 얘기하시네요~

토속촌삼계탕

위에 잡곡도 있고 사진이고 뭐고 얼렁 먹고 싶더랬죠~^^

토속촌삼계탕

뽀얀 노란 국물 보이지죠~ 역시 삼계탕은 이 뚝배기 그릇에서 국물이 보글보글 끓어야 

 

맛깔나게 보여요~

토속촌삼계탕

찹쌀이 아주 맛있게 잘 익었고 닭고기도 퍽퍽하지 않게 잘 익었더라구요~

 

특유의 국물과 함께 참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무더위를 삼계탕 드시고 날려버리세요~^^

 

 

기쁨이 올인원 4in1 산책물통 텀블러형 휴대용 강아지산책물통 배변봉투 급식사료컵 포함 : 마이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