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기하게 자주 찾게 되는 101번지 남산돈까스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7. 23. 09:36

본문

728x90
반응형
 

기쁨이 강아지 고양이 노즈워크 오뚝이 장난감 스윙볼 분리불안 해소 :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닷!^^

 

오늘은 제목처럼 '신기하게' 자주 찾는 101번지 남산돈까스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아마 여기는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못가본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요.

 

저도 몇년 전부터 남산 지나면 꼭 들르게 되는 곳이 되었네요 ㅋ

101번지 남산돈까스

이날은 넘나 더워서리 마치 피난처를 찾듯이 황급히 가게에 들어갔어요. 

남산돈까스

남산 말고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었네요~ 왜 다른 곳에서는 본적이 없는 것 같지 ㅋ

미운오리새끼 김종국편 101번지 남산돈까스

연예계 싸움 TOP 10에 든다고 들은 김종국 씨도 이곳에 와서 돈까스를 먹었다니 대단하네요 ㅋ 

 

저는 여기 이제 많이 와서 크게 돈까스가 맛이 엄청 맛있다고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요 ㅋ 

남산돈까스

안쪽에도 자리가 많이 있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인지 평일 낮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저녁에는 항상 많은 것 같긴 합니다. 

101번지 남산돈까스

예전에는 저기 셀프반찬통에 오이고추가 가득히 있었는데 요즘에는 없더라구요.

 

넘 맛있어서 이제 안 들여놓은 건지 이제는 식사에 한개씩만 딸려나오더라구요. 

101 남산돈까스
101번지 남산돈까스 스프

에피타이져로 스프가 한 그릇 나오는데 테이블에 있는 후추를 살살 뿌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101번지 남산돈까스

서비스로 주셨는데 유부에 속은 만두소를 넣은 튀김 느낌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남산돈까스 치즈돈까스

먼저 치즈돈까스부터 소개드릴게요~

 

일단은 사이즈부터가 압도적이죠~ 원래 회사 근처에 자주 가는 곳이 

 

요즘 돈까스 사이즈가 줄어서 어색어색하던 차에 다시 이곳 돈까스 크기를 보니

 

원래 먹어야하는 양이 이거였지 라는 생각이 다시 들었어요 ㅋ 

치즈돈까스

돈까스 옆면을 제단하니 이렇게 치즈가 쭈욱~~~~

 

넘나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이죠^^

남산돈까스 치즈돈까스

흘러 넘치는 치즈를 놓치지 않고 순간에 남겨봤습니다~

101번지 남산돈까스 마늘돈까스

그리고 이거는 앞전에 먹었던 마늘돈까스!

 

이 마늘돈까스 맛은 거의 마늘 치킨? 그런 맛과 같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남산돈까스 마늘돈까스

저는 이 콩도 좋아하는데 ㅋ

마늘돈까스

한국인의 입맛에 맛는 마늘돈까스, 그리고 초딩입맛엔 치즈돈까스 ㅋ 

 

오늘 점심은 대왕돈까스 어떠신가요?^^

 

 

기쁨이 올인원 4in1 산책물통 텀블러형 휴대용 강아지산책물통 배변봉투 급식사료컵 포함 : 마이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