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꽈배기 맛집 -행복한찹쌀꽈배기-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0. 11. 17. 21:25

본문

728x90
반응형

하이루~ 고과장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꽈배기 맛이 일품인 

 

행복한 찹쌀 꽈배기~~~

 

주말이면 머리를 식히기 위해 강화도에 많이 들르는데요

 

초지대교로 향하는 길에 500원짜리 꽈배기를 판다는 간판이 항상 눈에 보였어요.

 

언제 한번 꼭 가봐야지 하고 있던 차에 지난 주말에 들르게 되었답니다~^^

요즘 500원짜리 먹을게 있다니!!

찾아보니까 이 브랜드가 전국에 체인점이 많나보더라구요~

 

어디는 맛없다 그러고 어디는 맛있다 그러고

 

궁금할 때는 도저언~ 주말은 치팅데이니까~ㅋㅋ

달달하게 설탕이 묻은 것이 뇌와 침샘을 마구 가격한다

꽈배기는 한개에 500원, 찹쌀 도넛 소자가 5개에 2,000원, 팥도넛이 하나에 1,000원

 

이만큼 구입하고도 5,000원 밖에 안한다니 이건 머 지나갈 때마다 들러야하지 않나 싶어요 ㅋㅋ

 

가족들과 함께 먹기위해 아쉽게도 바로 먹지 않고 집으로 가져왔다능.

비쥬얼은 일반 꽈배기 같은데 맛은 뭔가 다르다

한 3~4시간 후에 집에 도착해서 꺼냈는데 모양은 조금 찌그러 졌지만 아직 뽐새가 쏴라있네~. 

 

먹어보니 왤케 소프트해? ㅋ 맛도 담백하고 기름에 막 물리는 그런 꽈배기가 아니었어요. 

 

다음에 지나가면 꼭 바로 먹어봐야지 ㅋ

찹쌀 도넛은 크게 엄청 맛있다라고 하기 보다는 그냥 맛있었어요 ㅋㅋ

촉감이 맛있는 팥도넛

원채 아재처럼 비비빅 같은 팥 타입을 좋아하는 터라 먹어봤는데 무난했네요.

 

식감도 좋았고 팥도 적당해요. 

 

결론! 꽈배기는 확실히 맛있어서 다음에는 그 자리에서 바로 먹어봐야겠어요!ㅋ

 

#행복한찹쌀꽈배기 연락처

초지대교 진입하는 길에 위치해있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