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육회비빔밥 맛집 -본고향맛집-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0. 11. 19. 16: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을지로 맛집은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일품인

 

본고향맛집 입니다~^^

 

이 곳도 역시 동료분들의 추천으로 갖이 가게된 맛집이에요. 

11월에 슬슬 눈이 오기 시작해야할 터인데 비가 신나게 내리고 있네요,,, 지구온난화 걱정쓰

 

이렇게 한우와 암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고깃집이에요. 

 

화요일과 목요일은 육사시미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먹어보고 싶네요 ㅋ

육사시미 샤뜌떼여~

ㅋㅋ 오후 5시 이후라니 회식하기 딱이네요 ㅋㅋ

내부가 넓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보통 점심시간에는 1층은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한우전문점 다운 성실한 모습

이중에 저는 한우차돌된장찌게, 육회비빔밥, 영양갈비탕을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파란 나물 많이 먹어봤는데 머였지...

반찬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나오고 김치와 깍두기 이외에 반찬은 자주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을지로 식당은 왤케 반찬이 맛있는지 ㅋㅋ

얼큰한거 땡기는 날에는 차돌박이 된장찌게~

얼큰 담백하다고 할까? 역시 차돌이 들어간 된장찌게는 영양도 만점, 맛도 담백한거 같아요.

 

추운날 얼큰한거 땡길 때도 좋은 메뉴같아요.

날고기가 땡기는 구나~

보이나요? 저 영롱한 육회의 선홍빛깔이? ㅋ

 

밥이랑 같이 나오는 날달걀을 싹싹 비비고 비비고

 

꿀팁으로 말씀드리자면 날계란을 두개 넣으면 비빔장 매운 맛이 안나니까 날달걀은 하나로 넣고 

 

비빔장은 충분히 많이 넣으세요. 매울까봐 조금 넣으면 매운 맛이 안나요~ㅋ

맑은 갈비탕 국물, 조홋타아~

을지로에서 갈비탕을 찾으신다면 저는 본고향맛집을 추천!!!

 

일단 뚝배기 그릇이 온도와 따뜻한 맛을 꽉 잡았고

 

두툼하고 쫄깃한 고기가 느므느므 맛있다능~ㅋ

 

을지로에서 갈비탕 땡기는 날에는 강추합니다~^^

 

오늘의 결론 : 소고기가 먹고싶은 날에는 본고향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