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움바 함박스테이크가 맛있었던 -골목식당 충무로 필동함박-

맛집탐험~

by 고과장의 무역 정복기 2021. 6. 16. 23:42

본문

728x90
반응형
 

기쁨이 강아지 고양이 노즈워크 오뚝이 장난감 스윙볼 분리불안 해소 :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고과장입니다~^^

 

요즘에 포스팅이 너무 많이 밀려서 마음이 아픕니다 ㅋㅋ

 

아직 못 올린 맛집이 너무 많은데 ㅋ

 

오늘은 최근에 먹고 오! 꽤 먹을만 하네~ 라고 생각했던 '필동함박 골목식당'이라는 집의 

 

투움바 함박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닷! 

 

투움바라는 뜻이 오스트레일리아 터움바 라는 도시의 이름이래요~

 

원래는 투움바 파스타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메뉴였는데 이게 미국에서는 인기가 없어서 단종되고 

 

우리나라에서 특히 인기를 얻어서 한국식 요리로 소개가 됐다고 해요.

 

매콤한 한국스타일 새우맛 크림소스를 투움바식? 이라고 표현하는 것 같아요. 

필동함박

이름에 왜 골목식당이 들어갔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집이라 골목식당을 넣은 것 같네요. 

 

이 필동함박의 메인이 투움바 스테이크인데 저는 그냥 이름이 끌려서 주문했거든요 ㅋ

 

역시 맛집블로거는 감이 있나봐요 ㅋ 

골목식당 충무로 필동 투움바 함박 스테이크

되게 매콤하면서도 새우가 막 빨리 식사해달라고 하는 느낌 아닌가요? ㅋㅋ

 

소스가 너무 맛있게 생겨서 비주얼이 먼저 확 사로잡았구요. 

필동함박 백종원 골목식당

밥과 빵이 얼렁 양념에 비벼먹고 싶은 욕구를 막 끌어올렸어요 ^^

필동함박 골목식당 피클

피클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투움바 함박스테이크

오우 침샘막 자극하는 비주얼이네요 ㅋ 

 

먹었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

투움바 스테이크

면을 요래 요래 잘 비벼주면요,

필동함박 스테이크

캬 ㅋㅋ 넘나 맛있게 생겼죠. 

 

면도 진짜 참 요즘은 스파게티면들을 다 잘 삶아서 보내주는거 같아요.

 

면 식감이 참 좋고 양녕이랑 참 잘 어울려요~

골목식당 필동함박 투움바 스테이크

두툼한 스테이크는 식감이 참 부드럽고 담백했답니다~^^

 

여러분도 오늘 맛난 함박스테이크 어떠신지요~?^^

 

 

기쁨이 올인원 4in1 산책물통 텀블러형 휴대용 강아지산책물통 배변봉투 급식사료컵 포함 : 마이

[마이리틀플레이스] 마이리틀플레이스는 소중한 '나'의 삶을 가꾸어주는 다양한 아이템 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